맘스터치, 첫 드라이브 스루 매장 '석수역 DT점' 오픈

기사등록 2024/10/14 08:33:29

경인고속도로 진입로 위치, 고객 대상 브랜드 접점 확대

맘스터치 석수역DT점 이미지.(사진=맘스터치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맘스터치 석수역DT점 이미지.(사진=맘스터치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구예지 기자 =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첫 드라이브 스루(Drive-Thru, DT) 매장인 '맘스터치 석수역 DT점'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경기도 안양시 석수동에 위치한 석수역 DT점은 지상 2층, 약 90석 규모의 쾌적한 단독 매장으로 구성됐다.

경인고속도로 진입로에 위치해 출퇴근과 나들이를 위한 차량 접근성이 용이하고 주변에 대규모 아파트 단지와 대형마트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가 형성돼 DT 매장으로서 좋은 입지 조건을 갖추고 있다.

맘스터치는 국내 첫 DT 서비스의 성공적인 안착을 위해 서비스 타임 단축을 위한 베스트 메뉴 중심의 판매 라인업, DT·조식 등 메뉴 이원화 운영, 최적의 품온 관리 설비 및 컨베이어벨트 도입 등 DT 전용 주방 시스템을 구축했다.

우선 석수역 DT점은 고객 수요가 높은 인기 제품을 중심으로 메뉴 라인업을 최적화했다.

DT와 내점 고객들에게 싸이버거를 비롯한 인기 버거 14종과 시그니처 치킨인 빅싸이순살 등 치킨 6종, 싸이피자 등 피자 5종을 포함해 맘스터치 베스트 메뉴를 빠르게 제공한다.

특히, 업계 최초로 조각 피자를 DT 메뉴에 도입해 차 안에서도 간편하게 피자 취식이 가능하다.

회사는 출퇴근 및 나들이 간식 수요를 고려한 대용량 커피, 츄러스 등 다양한 특화 메뉴로 DT 이용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출근시간대인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모닝 메뉴도 운영한다. 스크램블버거 2종(딥치즈, 불고기) 등 맘스터치만의 특색있는 아침 메뉴로 바쁜 출근길 직장인을 위한 든든한 아침식사를 지원한다.

올해 오픈한 시부야 맘스터치와 명동점에 적용된 컨베이어벨트를 도입해 생산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정교한 수요 예측에 기반한 주방 운영과 최적의 품온 관리 설비로 제조 시간을 줄인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맘스터치, 첫 드라이브 스루 매장 '석수역 DT점' 오픈

기사등록 2024/10/14 08:33:29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