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창립 45주년]강태선 회장 "본질 지켜 해외시장서 순항 중"

기사등록 2018/03/12 15:40:00


 【서울=뉴시스】최선윤 기자 =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은 12일 "블랙야크는 오직 기술력과 혁신성이라는 두 가지 키워드를 나침반으로 삼아 수백 여 개의 브랜드가 치열하게 경쟁하는 해외 시장에서 순항 중"이라고 말했다.

 강 회장은 이날 오후 서울 서초구 양재동 K호텔에서 열린 블랙야크 창립 45주년 행사에서 이같이 밝힌 뒤 "이는 블랙야크가 요행 없이 브랜드만의 본질을 지키고 이를 바탕으로 발전을 거듭해왔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었다고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이렇게 본질을 지키는 것이 불확실성을 줄일 수 있는 핵심임을 느끼며 앞으로도 조금 느릴 수는 있지만 기꺼이 지속 가능한 우리만의 방법으로 미래를 준비하겠다"며 "블랙야크를 주축으로 각 브랜드의 성공적인 사업 포트폴리오를 구성해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소비자들에게 '진전성' 있는 스토리와 경험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특히 이제는 제품 뿐만 아니라 제품이 제공하는 경험의 질을 중요시하기 때문에 우리 브랜드를 선택함으로써 어떠한 가치를 얻을 수 있는 지에 대한 제품, 서비스, 경험, 컨텐츠 등 전방위적인 고민을 더욱 심도 깊게 고민하겠다"고 설명했다.

 강 회장은 끝으로 "위기 속에서도 기회를 만들고 새로운 도전을 통해 성장을 이어온 지난 45년의 세월처럼 블랙야크가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모든 분들이 자신의 자리에서 앞으로도 우직하게 한 걸음 한걸음 걸어 나가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블랙야크 창립 45주년]강태선 회장 "본질 지켜 해외시장서 순항 중"

기사등록 2018/03/12 15:40:00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