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소식]대전스카이로드서 카운트다운 페스티벌 개최 등

기사등록 2018/12/18 10:42:33

【대전=뉴시스】조명휘 기자 = ◇ 2018 대전스카이로드 카운트다운 페스티벌 개최

대전마케팅공사는 오는 31일 중구 으능정이거리 대전스카이로드 일원에서 '2018 대전스카이로드 카운트다운 페스티벌'을 연다고 18일 밝혔다.

 페스티벌에선 다사다난했던 무술년(戊戌年)을 보내고 희망찬 기해년(己亥年) 새해를 맞아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선보인다. 

시청 남문광장에서 열리는 타종식 행사를 메인스크린에 생중계해 카운트다운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형형색색의 콘텐츠 영상쇼와 댄스파티, 돼지 분장을 한 출연자가 관람객들과 함께 사진도 찍는 '돼지 코스프레', '키다리 삐에로'와 새해 소망을 쪽지에 적어 보는 '소망트리 퍼포먼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이어진다. 


◇ 대전시, 내년 2월까지 한랭질환 감시체계 운영

대전시는 내년 2월 말까지 한랭질환 감시 운영체계를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이에 따라 시와 질병관리본부, 5개구 보건소, 충남대병원 권역응급의료센터 등 10개 응급실을 연계해 감시체계를 가동하고 보건소별 캠페인을 벌이게 된다.

한랭질환 감시체계는 의료기관 응급실에 내원한 저체온증, 동상 등 일일 한랭질환자를 '질병보건 통합관리시스템'으로 신고 받아 한랭질환 발생현황을 제공하고, 시민 행동수칙안내 등을 실시하는 시스템이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대전소식]대전스카이로드서 카운트다운 페스티벌 개최 등

기사등록 2018/12/18 10:42:33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