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대상 MC 서기 전 입장 밝혀야" '나혼산' 팬들 입장문 왜?

기사등록 2025/12/12 06:54:37

[서울=뉴시스] 김혜진 기자 = 그룹 샤이니 키가 11일 오후 서울 광진구 풀만 앰배서더 서울 이스트폴에서 열린 세 번째 정규앨범 'HUNTER(헌터)'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2025.08.11. jini@newsis.com
[서울=뉴시스] 김혜진 기자 = 그룹 샤이니 키가 11일 오후 서울 광진구 풀만 앰배서더 서울 이스트폴에서 열린 세 번째 정규앨범 'HUNTER(헌터)'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2025.08.11.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 남정현 기자 = '나 혼자 산다'의 일부 팬들이 그룹 '샤이니' 키에게 '박나래 주사이모'와의 친분설에 대한 입장을 밝혀 달라고 요청했다.

팬들은 11일 한 커뮤니티 게시판에 입장문을 올려 "최근 키를 둘러싼 여러 보도와 논란, 그리고 그에 대한 키와 소속사의 침묵을 지켜보는 과정에서 우리는 '나 혼자 산다'에서 보여 준 소신과 지금의 태도 사이에 적지 않은 괴리감을 느끼고 있다"고 지적했다.

이어 "방송 안팎에서 스스로를 '오랜 기간 활동해 온 아이돌'이라고 소개하며, 후배들에게는 태도와 관계의 중요성을 강조했다"고 했다.

또 "동료에게는 과거의 전성기와 지금의 자신을 소모적으로 비교하지 말고 '지금의 나이와 상황에 맞게 새로운 나를 세팅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라고 조언을 건네기도 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그러한 말과 행동 덕분에, 많은 시청자들은 키를 자신의 일을 직업으로서 책임 있게 대하는 사람, 말과 행동의 무게를 알고 있는 18년 차 아이돌로 기억하고 있다"고 했다.

팬들은 특히 "키는 올해 MBC 방송연예대상 MC를 맡아 한 해를 마무리하는 중요한 무대에 오를 예정"이라고 지적했다.

아울러 "그런 자리에서, 키를 둘러싼 최근의 상황을 아무 언급도 없이 지나가는 것이 과연 시청자와 프로그램, 그리고 함께 무대를 꾸미는 동료들을 향한 책임 있는 태도인지 묻지 않을 수 없다"고 강조했다.

또 "한 해를 마무리하는 MBC 방송연예대상 무대에 오르기 이전에 시청자·팬이 가장 먼저 들을 수 있는 방식으로 진솔한 입장을 밝혀 주시기를 정중히 요청드린다"고 했다.

최근 박나래는 전 매니지에게 갑질하고, '주사이모'로 알려진 이모씨에게 불법의료 행위를 받은 의혹이 제기됐다. 여기에 같은 '나 혼자 산다' 출연진인 키 또한 '주사이모'와의 친분설이 불거졌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연예대상 MC 서기 전 입장 밝혀야" '나혼산' 팬들 입장문 왜?

기사등록 2025/12/12 06:54:37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