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현준 잡코리아 대표, SW 산업발전 유공 장관 표창

기사등록 2025/12/03 09:04:44

[서울=뉴시스]윤현준(사진 왼쪽) 잡코리아 대표이사가 소프트웨어 산업발전 유공 포상 장관 표창을 수상한 뒤 배경훈 부총리 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과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잡코리아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윤현준(사진 왼쪽) 잡코리아 대표이사가 소프트웨어 산업발전 유공 포상 장관 표창을 수상한 뒤 배경훈 부총리 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과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잡코리아 제공)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인준 기자 = 윤현준 잡코리아 대표이사가 소프트웨어 산업발전 유공 포상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잡코리아는 윤 대표가 지난 1일 서울 양재 엘타워 그랜드홀에서 열린 '제26회 소프트웨어 산업인의 날' 기념식에서 상을 받았다고 3일 밝혔다.

그는 ▲AI 기반 일자리 매칭 기술 고도화 ▲HR 업계 최초 채용 특화 생성형 AI 개발 ▲AI·데이터 인프라 구축을 통한 HR테크 기업으로의 전환 ▲고용시장 활성화 기여 등 전반적인 산업 혁신 공로를 인정받아 개인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윤 대표는 "이번 수상은 잡코리아가 AI와 소프트웨어 역량을 기반으로 HR테크 산업 발전에 기여해 온 성과"라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기술 환경 속에서 업계 혁신을 주도하고, 모든 일하는 이들의 성장을 돕는 든든한 파트너가 되겠다"고 밝혔다.

윤 대표는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 공동 창업자이자 최고기술책임자(CTO)를 역임한 기술 기반 경영 전문가로, 지난 2022년 12월 취임했다.

내년 창립 30주년을 맞는 잡코리아는 생각·추론 기반의 인공지능(AI) 에이전트를 개발해 고객의 커리어 생애주기를 함께 설계하는 토털 HR테크 플랫폼으로의 도약을 추진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윤현준 잡코리아 대표, SW 산업발전 유공 장관 표창

기사등록 2025/12/03 09:04:44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