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 NS홈쇼핑이 사회공헌 프로그램 'NS Go!(고)'의 첫 활동으로 농번기 일손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지원하기 위해 '보태Go!(고)'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3일 밝혔다. (사진=NS홈쇼핑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5/10/23/NISI20251023_0001972954_web.jpg?rnd=20251023085543)
[서울=뉴시스] NS홈쇼핑이 사회공헌 프로그램 'NS Go!(고)'의 첫 활동으로 농번기 일손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지원하기 위해 '보태Go!(고)'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3일 밝혔다. (사진=NS홈쇼핑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현주 기자 = NS홈쇼핑이 사회공헌 프로그램 'NS Go!(고)'의 첫 활동으로 농번기 일손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지원하기 위해 '보태Go!(고)'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전날 인천 강화군 화도면 일대 강화남부농협 관내 농가에서 진행됐다.
NS홈쇼핑 임직원을 비롯해 농협경제지주 임직원, 시민 환경단체 및 대학생 자원자 등 총 40여 명이 함께했다.
봉사자들은 고추 수확 후 남은 고추대를 뽑고 정리하는 작업을 진행했으며 농가 일손 돕기를 마친 이후에는 인근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아동복지시설 교육환경개선 및 체험활동 지원을 실시했다.
특히 이번 활동은 NS홈쇼핑이 사회공헌 프로그램 NS Go!를 출범하고 진행한 첫 프로젝트로 '조금씩 보태서 함께 가자'는 의미를 담은 보태 Go! 활동으로 그 시작을 알렸다.
NS Go!는 임직원과 협력사, 시민이 함께 참여하는 상생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앞으로 ▲나누 Go! ▲더하Go! ▲살리Go! 등 다양한 주제의 활동으로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