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 전자랜드는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전자랜드 용산본점'에서 농심의 비빔면 '배홍동'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전자랜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5/07/04/NISI20250704_0001884263_web.jpg?rnd=20250704083300)
[서울=뉴시스] 전자랜드는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전자랜드 용산본점'에서 농심의 비빔면 '배홍동'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전자랜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현주 기자 = 전자랜드는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전자랜드 용산본점'에서 농심의 비빔면 '배홍동'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전자랜드는 '배홍동으로 이사가자!'라는 농심 배홍동의 올해 표어를 기반으로 이번 팝업스토어를 함께 운영한다.
농심은 팝업스토어에서 배홍동비빔면, 배홍동쫄쫄면, 배홍동칼빔면 등 농심의 인기 라면을 전자랜드 고객에게 선보인다.
팝업스토어는 이날부터 오는 6일까지,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총 6일간 진행된다.
전자랜드와 농심은 팝업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컬링 이벤트'를 행사 간 운영한다.
개인 SNS(소셜서비스)에 팝업스토어 행사 내용을 업로드한 고객은 컬링 이벤트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겐 전자랜드 전국 직영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에어컨 5만원 할인 쿠폰과 라면 1봉을 조건 없이 제공한다.
전자랜드가 운영하는 디지털 집약 매장 DCS(Digital Convergence Store)에서 키보드를 구매할 때 쓸 수 있는 할인 쿠폰도 최대 5000원까지 받을 수 있다.
컬링 게임 결과에 따라 각종 경품도 지급한다. 스톤이 중앙 서클인 '(축)입주 배홍동'에 안착하면 배홍동비빔면, 배홍동쫄쫄면, 배홍동칼빔면, 꿀꽈배기를 각 1봉씩 증정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