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미용기기·가전제품 생산 회사 위드닉스 인수"

기사등록 2024/05/24 11:02:56

"M&A로 미용기 분야 경쟁력 확보"

[서울=뉴시스] 위드닉스 인수계약 체결식. 오른쪽부터 동국제약 송준호 대표, 위드닉스 노만응 대표. (사진=동국제약 제공) 2024.05.2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위드닉스 인수계약 체결식. 오른쪽부터 동국제약 송준호 대표, 위드닉스 노만응 대표. (사진=동국제약 제공) 2024.05.24.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송연주 기자 = 제약기업 동국제약이 미용기기를 포함한 중소형 가전제품을 개발·생산하는 전자회사 위드닉스를 인수했다.

24일 동국제약에 따르면 2003년 설립된 위드닉스는 미용기기 개발·생산·유통 및 중소형 가전제품을 생산·유통하는 회사다. 미용기기 'SAYSKIN'과 식기살균건조기 '하임셰프' 등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2019년 일본을 시작으로 독일, 홍콩 등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동국제약은 2015년 론칭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성공을 바탕으로, 지난해 미용기기 '마데카 프라임'을 출시하며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동국제약 송준호 대표이사는 "이번 위드닉스 인수는 위탁생산 체제로 시작해 빠른 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동국제약 미용기기 사업이 R&D, 생산 역량에서도 경쟁력을 갖추게 된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빠른 시일 안에 기존 제품들의 업그레이드 제품은 물론, 미용기기 및 소형 가전 분야에서 새로운 제품들을 직접 개발하고 생산해 시장에 내놓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동국제약은 브라이트닝, 흡수, 탄력의 3가지 멀티 스킨케어 모드를 제공하는 '마데카 프라임'을 비롯해, '마데카 프라임 팅글샷' '마데카 프라임 탱글샷'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 등 4종의 미용기기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미용기기 외에도 부스팅 앰플, 전용 젤 등 미용기기와 함께 사용할 경우 시너지를 발휘하는 6종의 화장품 라인업이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동국제약 "미용기기·가전제품 생산 회사 위드닉스 인수"

기사등록 2024/05/24 11:02:56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