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미래에셋증권 제휴 증권사 추가

기사등록 2022/09/06 09:24:18


[서울=뉴시스] 이정필 기자 = 카카오뱅크는 주식 계좌 개설 서비스 대상 증권사에 미래에셋증권을 추가했다고 6일 밝혔다. 카카오뱅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미래에셋증권의 주식 계좌를 간편하게 개설할 수 있게 된다.

다음달 31일까지 카카오뱅크 앱을 통해 미래에셋증권 주식 계좌를 최초 개설하는 고객은 투자지원금 1만원을 받을 수 있다. 국내 주식과 온라인 거래 수수료 우대 혜택도 제공된다.

미래에셋증권 모바일 앱 엠스톡(M-STOCK)에서 미션 달성에 따라 최대 110달러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관련 내용은 카카오뱅크과 미래에셋증권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카카오뱅크 증권사 주식 계좌 개설 서비스는 고객이 입출금 계좌개설 시 입력한 정보를 바탕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주식 계좌 개설 신청이 가능하도록 절차를 간소화했다. 복잡한 정보 입력 없이 주식 계좌와 연결할 입출금 계좌를 선택하고, 계좌 비밀번호를 설정한 뒤 인증을 거치면 주식 계좌 개설을 신청할 수 있다.

2019년 3월 서비스 오픈 후 카카오뱅크 증권사 주식계좌 개설 서비스를 통해 개설된 주식 계좌 수는 지난 달 말 기준 누적 605만좌를 넘어섰다.

이번 미래에셋증권과의 제휴로 카카오뱅크 모바일 앱에서 주식 계좌를 개설할 수 있는 증권사는 총 7곳으로 늘어났다. 앞선 제휴사는 한국투자증권, NH투자증권, KB증권, 하나금융투자, 신한금융투자, 삼성증권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카카오뱅크, 미래에셋증권 제휴 증권사 추가

기사등록 2022/09/06 09:24:18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