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가 한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아기를 업고 있는 영상이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상=에펨코리아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5/12/16/NISI20251216_0002019991_web.gif?rnd=20251216165747)
[뉴시스] 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가 한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아기를 업고 있는 영상이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상=에펨코리아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건민 인턴 기자 = 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가 한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아기를 업고 있는 영상이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16일 온라인 커뮤니티 '에펨코리아' 등 여러 커뮤니티에는 카리나가 아기를 업은 모습이 담긴 영상이 잇따라 공유됐다.
해당 영상은 돌고래유괴단의 신우석 감독이 기획·제작한 오리지널 콘텐츠 '신우석의 도시동화' 첫 번째 편 '더 크리스마스 송(The Christmas Song)'의 뮤직비디오 촬영 과정에서 찍힌 것으로 보인다.
영상 속 카리나는 수녀복을 입은 채 등 뒤에서 발버둥치는 아기를 떨어뜨리지 않으려 몸을 앞으로 기울이고 있다.
이때 아기를 업는 자세가 다소 어색해 보이는 모습도 포착됐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아기가 업히기 싫어서 버티면 방법이 없다" "아기가 떨어질까 봐 불안해하는 눈빛이 너무 웃기다" "아기를 처음 들어보면 머리도 쏠리고 가만히 있지를 않아서 어떻게 해야 할지 감이 안 온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