與, 부동산특위 위원장에 김진표…백신치료특위 전혜숙

기사등록 2021/05/10 14:21:23

대변인에 이소영·김진욱 전 靑 행정관 임명

[서울=뉴시스]김진아 기자 = 더불어민주당 송영길 당 대표와 윤호중 원대대표 등이 10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문재인 대통령 취임 4주년 특별연설을 시청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2021.05.10.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김진아 기자 = 더불어민주당 송영길 당 대표와 윤호중 원대대표 등이 10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문재인 대통령 취임 4주년 특별연설을 시청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2021.05.10.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 한주홍 권지원 기자 = 더불어민주당은 10일 당내 부동산 정책을 논의할 부동산특별위원회를 개편하고 위원장에 5선의 김진표 의원(경기 수원무)을 임명하기로 했다.

고용진 수석대변인은 이날 오전 국회에서 열린 비공개 최고위원회의 후 기자들과 만나 이 같이 밝혔다.

또 당내 백신특별위원회는 백신치료제특별위원회로 명칭을 바꾸고, 전혜숙 최고위원이 위원장을 맡기로 했다.

당 주요 인선도 마무리했다. 제1사무부총장에는 재선의 서삼석 의원(전남 영암·무안·신안군), 법률위원장에는 초선의 김회재 의원(전남 여수을), 정책위원회 수석부의장에는 재선 유동수 의원(인천 계양갑)을 선임하기로 했다.

대변인은 여성 초선인 이소영 의원(경기 의왕·과천), 원외 대변인은 김진욱 전 청와대 대변인실 행정관이 맡게 됐다.

고 수석대변인은 "반도체 특위는 조금 더 보완해서 위원장을 임명할 예정"이라며 "검찰개혁특위도 추가 논의해 구성하겠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與, 부동산특위 위원장에 김진표…백신치료특위 전혜숙

기사등록 2021/05/10 14:21:23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