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뉴시스】 제갈수만 기자 = ◇ 파크 하얏트 부산, 객실 일일요금 40% 할인
파크 하얏트 부산은 오는 16일 오전 9시부터 72시간 동안 예약이 가능하고 20일부터 9월 21일까지의 투숙에 적용되는 할인 행사인 '72시간 플레시 세일’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플레시 세일은 하얏트 일일 요금 기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글로벌 럭셔리 파크 하얏트 브랜드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라고 소개했다.
파크 하얏트 부산의 투숙객은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진 실내수영장과 최신 시설을 갖춘 피트니스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DVD 무료 대여 서비스와 블루투스 스피커로 객실에서 영상과 음악을 즐길 수 있어 늦여름의 더위가 계속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시기에 실내에서 여유롭고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다.
단 예약 시 전액 선결제가 필수이고, 변경, 취소 및 환불은 불가능하다. 가격은 1박 19만2000원부터이고 (스탠다드 객실 성인 2인 기준, 객실 타입별, 날짜별 요금 상이, 세금 별도), 상황에 따라 객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
◇‘해운대 유어마켓’ 개최
부산 해운대구는 오는 11~12일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지하 2층 중앙광장에서 사회적기업 판로 개척을 위한 ‘2018 유어마켓(Your-Market)’을 개최한다.
9일 군에 따르면 착한 기업, 착한 소비를 지향하는 사회적기업, 마을기업 등 사회적경제기업이 한자리에 모이는 일은 드문 일로 전국 30여 개 기업이 참여한다.
전국적으로 유명한 대표적인 사회적기업인 ‘공기 핸디크래프트’의 리빙제품, ‘콘삭스’의 양말, ‘딜럽’의 의류를 비롯해 해운대구 사회적기업인 ‘더소나무’의 쿠키류, ‘유니온웍스’의 가죽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