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동아오츠카, 삼성전자 기흥캠퍼스서 온열질환 예방 캠페인 실시

기사등록 2026/06/25 09:53:10

associate_pic3

[서울=뉴시스] 동아오츠카는 지난 24일 경기 용인시 삼성전자 기흥캠퍼스에서 근로자를 대상으로 '민·관 합동 온열질환 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동아오츠카 제공) 2026.06.25.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동아오츠카, 삼성전자 기흥캠퍼스서 온열질환 예방 캠페인 실시

기사등록 2026/06/25 09:53:10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