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바이트 미' 뮤직비디오, 2억뷰 돌파

기사등록 2026/06/27 13:28:29


[서울=뉴시스] 이종희 기자 = 그룹 엔하이픈(ENHYPEN)의 첫 2억뷰 뮤직비디오가 탄생했다.

27일 소속사 빌리프랩에 따르면 엔하이픈 미니 4집 '다크블러드(DARK BLOOD)'의 타이틀곡 '바이트 미(Bite Me)'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 수가 지난 26일 2억회를 돌파했다.

'바이트 미'는 피로 연결된 운명의 상대를 자각하고, 그 증표로 '나'를 다시 물어주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음원도 꾸준히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바이트 미'는 스포티파이에서 지난달 재생 수 5억회를 넘어섰다. 이는 엔하이픈의 역대 발표곡 중 가장 높은 스트리밍 기록이다.

한편 엔하이픈은 오는 8월21일 미니 8집 '더 신 : 블리스'로 컴백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엔하이픈 '바이트 미' 뮤직비디오, 2억뷰 돌파

기사등록 2026/06/27 13:28:29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