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속 소녀 감성 담은 봄 스타일 제안
![[서울=뉴시ㅅ] 이랜드 모리걸 컬렉션 미쏘 화보. (사진=이랜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6/02/20/NISI20260220_0002066396_web.jpg?rnd=20260220091307)
[서울=뉴시ㅅ] 이랜드 모리걸 컬렉션 미쏘 화보. (사진=이랜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동효정 기자 =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여성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미쏘(MIXXO)가 '모리걸(Mori Girl)' 컬렉션을 20일 공개했다.
모리걸은 일본어로 숲을 뜻하는 '모리'와 영어로 소녀를 뜻하는 '걸'의 합성어다. '숲속에 살 것 같은 소녀'를 의미하는 패션 스타일이다.
올 봄 감성을 자극하는 빈티지 아이템과 레이어링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이 특징이다.
미쏘는 가볍게 나서는 날 뿐만 아니라 바쁘게 움직이는 날에도 입기 좋은 코디를 제안했다.
미쏘의 이번 모리걸 콘셉트는 의류뿐 아니라 가방, 신발, 잡화까지 아우른다.
특히 ▲가디건 ▲후드 티셔츠 ▲하프 코트 ▲누빔 자켓 등 짧은 기장감의 외투가 주류를 이룬다.
또 콘셉트에 맞춰 레이어드하기 용이한 ▲미니·미디 스커트 ▲레그워머 ▲스타킹 ▲숄더백 ▲플랫슈즈 ▲메리제인 스니커즈 ▲비니 ▲키링 등을 함께 선보인다.
이랜드 미쏘 관계자는 "미쏘는 의류뿐만 아니라 가방, 신발, 잡화까지 아우르는 토털 패션 브랜드"라며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의 조화를 통해 가치를 제공해 앞으로도 여성들의 일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