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안 직후 스킨 케어 첫 단계 사용 제품
![[서울=뉴시스] NS홈쇼핑이 리세포 셀바이오 시딩 에센스를 론칭한다. (사진=NS홈쇼핑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6/02/20/NISI20260220_0002066349_web.jpg?rnd=20260220084243)
[서울=뉴시스] NS홈쇼핑이 리세포 셀바이오 시딩 에센스를 론칭한다. (사진=NS홈쇼핑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동효정 기자 = NS홈쇼핑은 '리세포 셀바이오 시딩 에센스'를 업계 최초로 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리세포 셀바이오 시딩 에센스는 세안 직후 피부에 처음 접하는 퍼스트 에센스를 콘셉트로 기획했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제품으로 세안 후 비어 있는 피부에 가장 먼저 흡수돼 피부 컨디션을 정돈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일명 식물세포배양에센스로 불리는 이 제품은 정제수 대신 식물세포배양여과물을 93% 함유했다.
눈으로 확인 가능한 식물세포 캡슐을 담았으며 연꽃잎 유래 건조세포를 담았다.
또한 혹독한 환경에서도 생존하는 식물 세포에서 유래한 엑소좀 성분(Cellbiome-DM)을 함유했으며 특허받은 고주파 세포 배양 공정을 통해 완성한 독자 기술을 적용했다.
NS홈쇼핑은 스킨케어 시장이 피부 보호와 회복 중심으로 사용 경험을 중시하는 방향으로 변화하는 것에 맞춰 해당 제품 방송을 기획했다.
NS홈쇼핑 TV뷰티패션팀 장승원 팀장은 "단순 보습을 넘어 피부 컨디션을 장기적으로 관리하려는 수요도 꾸준히 늘어나는 추세"라며 "특히 환절기에는 피부 장벽과 수분 균형 관리가 중요해지는 만큼 사랑을 받는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