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민심 잡아라" 울산 여야 정치권, 현장 행보 분주

기사등록 2026/02/14 07:21:23

[울산=뉴시스] 더불어민주당 오상택 울산중구지역위원장이 설 연휴를 맞아 전통시장에서 상인들과 소통하고 있다. (사진=민주당 울산시당 제공) 2026.02.1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울산=뉴시스] 더불어민주당 오상택 울산중구지역위원장이 설 연휴를 맞아 전통시장에서 상인들과 소통하고 있다. (사진=민주당 울산시당 제공) 2026.02.14.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울산=뉴시스] 박수지 기자 = 울산지역 여야 정치권이 오는 6월 지방선거를 앞두고 설 연휴 민심을 얻기 위해 분주한 행보에 나선다.

더불어민주당 김태선 울산시당위원장은 14일 오전 11시부터 약 3시간 동안 동구지역 전통시장을 방문해 민심을 청취한다.

본격적인 설 귀성 행렬이 시작되는 지난 13일에는 KTX울산역에서 귀성객들에게 명절 인사를 전했다.

이어 남구 신정시장을 찾아 민생과 지역 현안 등에 대한 민심을 청취했다.

김태선 울산시당위원장은 "코스피 5000 돌파 등 경제회복 및 성장에 대한 전망이 밝은 만큼 민생도 빠르게 안정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설 연휴기간 울산시민의 다양한 목소리를 듣고, 이를 바탕으로 민생을 최우선으로 한 정책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울산=뉴시스] 국민의힘 김기현 의원(울산 남구을)이 울산지역 복지관과 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과 소통하고 있다. (사진=국민의힘 울산시당 제공) 2026.02.1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울산=뉴시스] 국민의힘 김기현 의원(울산 남구을)이 울산지역 복지관과 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과 소통하고 있다. (사진=국민의힘 울산시당 제공) 2026.02.14.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국민의힘 울산시당은 지역 전역에서 국회의원과 당협위원장, 지역 시·구의원들이 전통시장과 복지관, 경로당 등을 방문하며 시민들과 소통한다.

김기현 의원(울산 남구을)은 14일 울산번개시장과 야음상가시장, 수암상가시장 등 주요 전통시장을 방문해 상인들과 시민들의 목소리를 청취한다.

15일에는 울산농수산물도매시장을 찾아 설 장보기에 나선 시민들과 만날 계획이다.

같은날 서범수 의원(울주군)은 구영·천상 지역 상가를 돌며 지역 상권과 민생 현장을 점검한다.

국민의힘 울산시당은 "이번 설 명절 민생행보는 시민들의 삶의 현장에서 직접 목소리를 듣고 이를 정책에 반영하기 위한 소중한 시간"이라며 "지역경제와 민생 회복을 위해 시민들과 늘 함께 호흡하는 책임 있는 정당으로서 역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울산=뉴시스] 조국혁신당 울산시당이 13일 KTX울산역에서 귀성·귀향길에 나선 시민들에게 명절 인사를 건넸다.(사진=조국혁신당 울산시당 제공) 2026.02.1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울산=뉴시스] 조국혁신당 울산시당이 13일 KTX울산역에서 귀성·귀향길에 나선 시민들에게 명절 인사를 건넸다.(사진=조국혁신당 울산시당 제공) 2026.02.14.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조국혁신당 울산시당은 지난 13일 오전 KTX울산역에서 귀성·귀향길에 나선 시민들에게 명절 인사를 건넸다.

이후 역사 출입구와 전통시장을 돌며 시민들에게 명절 메시지를 전달했다.

조국혁신당 울산시당은 "지역경제와 민생이 어려운 시기일수록 시민의 일상과 삶을 가장 가까운 곳에서 살피는 정치가 필요하다"며 "앞으로도 시민들과 현장에서 소통하며 지역의 목소리를 정책으로 연결하는 역할에 더욱 힘쓰겠다"고 강조했다.
[울산=뉴시스] 울산시장에 출마하는 진보당 김종훈 전 동구청장이 설 명절을 맞아 전통시장에서 상인들과 만남을 가지고 있다. (사진=진보당 울산시당 제공) 2026.02.1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울산=뉴시스] 울산시장에 출마하는 진보당 김종훈 전 동구청장이 설 명절을 맞아 전통시장에서 상인들과 만남을 가지고 있다. (사진=진보당 울산시당 제공) 2026.02.14.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울산시장 출마를 선언한 진보당 김종훈 전 동구청장은 14일 오전 5시 30분 현대자동차 4공장문 앞에서 출근인사를 하며 설 연휴 일정을 시작한다.

오전 9시에는 북울산역을 찾아 윤종오 의원(울산 북구)과 함께 시민들에게 설 인사를 전한다. 이후 현대자동차 명촌중문과 박상진 호수공원을 차례로 방문해 민심을 청취한다.

15일 오전 10시에는 중구 태화시장을 찾아 상인들과 소통하며 지역경제 현안을 점검할 계획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설 민심 잡아라" 울산 여야 정치권, 현장 행보 분주

기사등록 2026/02/14 07:21:23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