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뉴시스] 박준 기자 = iM뱅크는 9일부터 오는 4월12일까지 대구·경북지역 유일의 KLPGA iM금융오픈 2026개최를 기념해 'iM뱅크 간식 자판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iM금융오픈 2026은 4월9일부터 12일까지 골프존카운티 선산에서 개최되며 유현조, 홍정민, 방신실 등 2025년 KLPGA 랭킹 TOP10 선수 전원이 출전한다.
iM뱅크는 골프 매니아 뿐 아니라 온 가족이 즐기는 콘셉트의 '모두가 즐기는 iM금융오픈'으로 진행하고자 대회장 곳곳에 어린이 놀이터와 키즈 게임장 등을 설치하는 한편 사전 분위기 조성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iM뱅크 서비스와 상품을 가입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기프티콘을 실시간으로 100% 증정하는 간식 자판기 형식의 이벤트다.
영업점 또는 앱에서 서비스 및 상품을 가입한 고객에게 응모권을 증정해 이를 모아 기프티콘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 형식이다.
쿠폰은 앱 신규(쿠폰 8개), 체크카드 신규(쿠폰 4개) 등을 비롯해 예·적금 상품 가입, 앱 푸시 동의 등 다양한 9개 분야에 걸쳐 진행된다.
쿠폰 개수에 따라 메가커피 아메리카노(쿠폰 3개),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쿠폰 5개)를 비롯해 소비자 수요가 높은 브랜드 상품권(올리브영·배달의 민족·다이소·CU편의점)을 골라서 받을 수 있다.
응모권은 총 20개까지 모을 수 있으며 커피를 6잔으로 교환하거나 햄버거 세트를 4개 선택하는 등 고객이 원하는 경품을 여러 번 받을 수 있다.
또 사전 이벤트에 참여해 홀인원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대회 홀인원 기록 시 추첨을 통해 BMW 520i M SPORT 자동차를 추첨 증정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