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아트센터, 뮤지컬 '메리골드' 선보여…28일 소극장

기사등록 2026/02/04 10:25:49

고립과 상실을 경험한 인물들의 이야기

뮤지컬 메리골드(사진=경기아트센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뮤지컬 메리골드(사진=경기아트센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수원=뉴시스] 이병희 기자 = 경기아트센터가 뮤지컬 '메리골드'를 28일 오후 2시, 오후 6시 소극장에서 선보인다.

4일 경기아트센터에 따르면 공연장 활성화를 위한 '우수 레퍼토리 다시보기' 프로그램의 하나로 추진된 뮤지컬 '메리골드'는 고립과 상실을 경험한 인물들의 이야기를 섬세하게 그려낸 작품이다. 관객이 공감과 여운을 통해 삶의 가치를 되돌아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다소 무거울 수 있는 주제를 세련된 음악과 위트 있는 대사로 풀어내며,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전하는 점이 특징이다.

작품은 옴니버스 형식의 5개 에피소드로 구성돼 각기 다른 주인공을 통해 존재의 이유와 삶의 의미를 입체적으로 조명한다. 세상살이에 지쳐 벼랑 끝에 선 사람들이 한 공간에서 서로의 사연을 마주하며 위로와 연대를 발견해 나가는 과정을 그린다.

무대에는 '극단 비유'의 선창용, 박용석, 이영욱, 이재은, 강한별, 신혜선, 한유채 등이 오를 예정이다.

경기아트센터 관계자는 "메리골드는 관객 각자의 삶과 맞닿아 깊은 공감을 이끌어내는 작품"이라며 "앞으로도 우수한 레퍼토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도민의 문화 접근성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경기아트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예매는 NOL티켓과 티켓링크에서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경기아트센터, 뮤지컬 '메리골드' 선보여…28일 소극장

기사등록 2026/02/04 10:25:49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