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 "날 성장시킨 동료? 고현정·차태현·김혜수…"

기사등록 2026/02/04 09:45:23

[서울=뉴시스] 배우 조인성이 방송인 하지영과 만나 연기 인생과 인간관계에 대한 속내를 털어놨다. (사진=‘유튜브 하지영’) 2026.02.0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배우 조인성이 방송인 하지영과 만나 연기 인생과 인간관계에 대한 속내를 털어놨다. (사진=‘유튜브 하지영’) 2026.02.04.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배우 조인성이 방송인 하지영과 만나 연기 인생과 인간관계에 대한 속내를 털어놨다.

4일 오후 6시 공개되는 유튜브 채널 '유튜브 하지영'에는 영화 '휴민트' 개봉을 앞둔 조인성이 출연한다.

오는 11일 개봉하는 '휴민트'에서 국정원 블랙요원 '조 과장' 역을 맡은 조인성은 이날 영화 비하인드를 비롯해 배우로서의 삶을 가감 없이 전한다.

녹화 당시 조인성은 "나에게 연기를 한다는 건 생존이었다"며 치열했던 지난 시간을 회고했다.

조인성은 어린 시절 촬영 현장에서 느꼈던 외로움을 고백하며, 과거 단역 배우였던 하지영에게 손을 내밀었던 이유를 처음으로 털어놓는다.

인간 조인성을 성장시킨 동료들에 대한 고마움도 잊지 않았다. 그는 배우 고현정, 차태현, 김혜수, 염정아, 노희경 작가 등을 언급하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이 밖에도 '있다 없다' 게임을 통해 화려한 이미지 뒤에 가려진 소탈한 일상도 공개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조인성 "날 성장시킨 동료? 고현정·차태현·김혜수…"

기사등록 2026/02/04 09:45:23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