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비 최대 1억원…카카오페이손보, 해외여행보험 보장 강화

기사등록 2025/12/27 08:00:00

'플러스' 패키지 추가로 선택 폭 넓혀

[서울=뉴시스] 카카오페이손해보험 플러스 패키지 출시 이미지. (사진=카카오페이손보 제공) 2025.12.2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카카오페이손해보험 플러스 패키지 출시 이미지. (사진=카카오페이손보 제공) 2025.12.27.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권안나 기자 =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이 해외여행보험에 보장을 한층 강화한 '플러스' 패키지를 새롭게 추가했다고 27일 밝혔다.
 
카카오페이손보는 이번 개정을 통해 해외에서 발생한 상해·질병 의료비 보장 한도를 각각 최대 1억원까지 확대했다. 상해 사망 시 보장 금액 역시 최대 6억원으로 늘렸다.

플러스 패키지 신설과 함께 보장 범위를 전반적으로 확대한 것으로, 해외여행보험 시장에서 업계 최대 수준의 보장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증가하는 해외여행보험 시장에서 보장 금액 선택의 폭을 넓히고, 여행 목적과 이용 패턴에 맞춘 사용자 선택권도 한층 강화했다.
 
이번 개정은 보다 든든한 보장을 원하는 사용자 요구를 반영한 결과다. 최근 40~50대 사용자와 가족 단위 여행객을 중심으로 보장 수준을 중시하는 수요가 꾸준히 증가했다.
 
새롭게 추가된 플러스 패키지는 해외 의료비 최대 1억원 등 가장 넓은 보장 범위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꼭 필요한 보장만 담은 '라이트', 필수 보장 위주로 구성돼 가장 많은 사용자가 선택하고 있는 '베이직' 패키지까지 여행 목적과 동반 인원, 여행 기간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기존에 꾸준한 호응을 얻어온 DIY(직접 설계) 보장도 그대로 유지된다. 해외 발생 상해·질병 의료비 보장 한도를 1000만원부터 1억원까지 직접 설정할 수 있다. 휴대물품 손해(분실제외) 보장 역시 40만원부터 200만원까지 합리적으로 조정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의료비 최대 1억원…카카오페이손보, 해외여행보험 보장 강화

기사등록 2025/12/27 08:00:00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