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언 "찌개에 먹던 숟가락 넣으면 썸 손절"

기사등록 2025/12/24 11:23:01

[서울=뉴시스] 그룹 플라이투더스카이 멤버 브라이언이 지난 23일 방송한 SBS TV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게스트로 출연했다.(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캡처) 2025.12.2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그룹 플라이투더스카이 멤버 브라이언이 지난 23일 방송한 SBS TV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게스트로 출연했다.(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캡처) 2025.12.24.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신지아 인턴 기자 = 그룹 플라이투더스카이 멤버 브라이언이 썸을 끝내는 이유를 공개했다.

그는 지난 23일 방송한 SBS TV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상민은 "썸을 타는 상대가 같이 찌개를 먹는데 입으로 빤 숟가락을 찌개에 담그면 손절이라더라"라고 말했다.

브라이언이 "생각해봐라. 숟가락을 쪽쪽 빨았다"고 하자 효연은 "어정쩡하게 묻은 건 괜찮냐"고 했다.

이어 김준현은 앞에 있던 포크로 시범을 보였다. 브라이언은 정색했다.

이상민은 "썸 타는 사이면 내가 이 사람이랑 사랑하고 키스할 마음이 있는 거 아니냐"고 물었다.

브라이언은 "키스 타임이 아니지 않냐. 키스랑 밥 먹는 시간은 따로 따로"라고 했다.

한편 그는 과거 유튜브 예능 '청소광브라이언'에서 결벽증 있는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브라이언 "찌개에 먹던 숟가락 넣으면 썸 손절"

기사등록 2025/12/24 11:23:01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