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혜정 전주시의원, 민주당 조례 경진대회 '우수상'

기사등록 2025/12/22 13:47:44

[전주=뉴시스]윤난슬 기자 = 온혜정 전주시의원(우아1·2동, 호성동). (사진=전주시의회 제공) photo@newsis.com
[전주=뉴시스]윤난슬 기자 = 온혜정 전주시의원(우아1·2동, 호성동). (사진=전주시의회 제공) [email protected]
[전주=뉴시스] 윤난슬 기자 = 전북 전주시의회는 온혜정(우아1·2, 호성동) 의원이 더불어민주당이 주최한 '2025년 지방정부 우수정책 지방의회 우수조례 경진대회'에서 우수상(2급 포상)을 받았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경진대회는 더불어민주당 참좋은지방정부위원회가 주최했으며, 자치분권 실현과 지역발전에 기여한 우수 정책과 조례를 발굴·시상하기 위해 마련됐다.

온 의원은 자치분권 강화와 지역 발전을 위한 정책 제시를 통해 국가 균형발전과 국민주권정부 구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특히 온 의원은 지난달 실시한 행정사무감사에서도 날카로운 질의와 구체적인 대안 제시로 전주시의회 출입기자단이 선정한 '2025년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온혜정 의원은 "주민의 선택을 받은 의원으로서 해야 할 역할에 충실했을 뿐인데 과분한 평가를 받았다"며 "앞으로도 시민의 기대에 부응하는 의정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온혜정 전주시의원, 민주당 조례 경진대회 '우수상'

기사등록 2025/12/22 13:47:44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