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썰매타고 200m 질주" 에버랜드, 12일부터 '스노우 버스터' 가동

기사등록 2025/12/11 09:08:45

[서울=뉴시스] 에버랜드 눈썰매장 '스노우버스터' 내 레이싱 코스.(사진=에버랜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에버랜드 눈썰매장 '스노우버스터' 내 레이싱 코스.(사진=에버랜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운영하는 에버랜드가 오는 12일부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눈썰매장 '스노우 버스터'를 순차 가동한다고 11일 밝혔다.

하얀 눈빛이 반짝이는 알파인 빌리지에 마련된 스노우 버스터에서는 겨울 액티비티의 대명사인 눈썰매장 뿐만 아니라 스노우 플레이 그라운드, 스노우 야드 등 다양한 체험공간으로 구성됐다.

에버랜드는 눈썰매를 기다려온 고객들이 더 빨리 눈빛 레이스를 즐길 수 있도록 올해 스노우 버스터 오픈 일정을 예년보다 약 일주일 가량 앞당겼다.

오는 12일 눈썰매장 레이싱 코스와 스노우 야드가 먼저 개장하고, 19일에는 스노우 플레이 그라운드가 추가 오픈할 예정이다.

이어서 기상 상황에 따라 내년 초께 200m 길이의 눈썰매장 익스프레스 코스도 가동될 계획이다.

레이싱 코스에서는 높은 경사에서 설원을 빠르게 질주하며 눈썰매 경주를 펼칠 수 있고, 익스프레스 코스에서는 최대 4명까지 거대한 원형튜브로 함께 타고 내려오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지난해 큰 인기를 모았던 스노우 트랙을 확장해 새롭게 조성한 스노우 플레이 그라운드에는 바디 슬라이드 존 등 체험 콘텐츠를 운영한다.

또한 눈 덮인 평지에서 아이들과 놀 수 있는 스노우 야드도 마련돼 눈사람과 눈오리를 만들거나 미니썰매를 타볼 수 있다.

눈 세상에서 신나게 뛰어논 방문객들을 위한 '핫푸드 스트리트'와 '베이글 위시 라운지'도 알파인 빌리지 입구에 마련된다.

핫푸드 스트리트에서는 군고구마, 붕어빵, 호떡, 계란빵 같은 따끈따끈한 겨울 간식부터 초콜릿 라떼, 애플 유자차 등 음료와 유부꼬치어묵우동, 매콤가래떡볶이 등 든든한 식사 메뉴들을 맛볼 수 있다.

스노우 버스터는 에버랜드 이용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모든 코스에 자동 출발대·튜브 이송대(리프트)·충격방지용 에어바운스 등이 마련돼 있어 편리하고 안전한 눈썰매 체험이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썰매타고 200m 질주" 에버랜드, 12일부터 '스노우 버스터' 가동

기사등록 2025/12/11 09:08:45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