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인 결혼 강지영 "빨래 개는 법 묻는 남편…난 배웠냐"

기사등록 2025/12/04 14:42:57

[서울=뉴시스] 방송인 강지영이 4일 방송하는 MBC TV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사진=MBC '구해줘! 홈즈' 캡처) 2025.12.0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방송인 강지영이 4일 방송하는 MBC TV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사진=MBC '구해줘! 홈즈' 캡처) 2025.12.04.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신지아 인턴 기자 = 방송인 강지영이 빨래를 어떻게 개냐는 남편 질문에 분노한다.

그는 4일 방송하는 MBC TV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양세형은 "분리수거를 대부분 남편이 하는데 그 이유가 뭐라고 생각하냐"고 묻는다.

강재준은 "분리수거는 사실 스트레스 받을 수 있는데 카트만 끌고 나가는 순간 해방감을 느낀다"고 말한다.

그는 "예전엔 분리수거를 빠르게 했는데 요즘엔 엄청 천천히 한다"고 한다.

강지영은 "제가 남편을 보니 사고 체계가 많이 다르다는 걸 느꼈다"며 "플라스틱이나 캔처럼 나눠져 있는 걸 시키면 착실하게 잘 한다"고 덧붙인다.

그는 "빨래를 개라고 하면 저한테 어떻게 해야 되는지 물어본다. 난 뭐 배웠겠냐"고 말한다.

한편 강지영은 지난해 금융업계 종사자와 결혼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금융인 결혼 강지영 "빨래 개는 법 묻는 남편…난 배웠냐"

기사등록 2025/12/04 14:42:57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