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푸드서비스 컨설팅 지자체로 확대 "포트폴리오 다각화"

기사등록 2025/12/04 09:16:19

8주간 평택 사회적경제 기업 5개사 대상

[서울=뉴시스] CJ프레시웨이는 지난 10월부터 전날까지 약 8주간 경기 평택시 사회적경제 기업 대상 푸드서비스 현장 컨설팅을 했다고 밝혔다. (사진=CJ프레시웨이 제공) 2025.12.0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CJ프레시웨이는 지난 10월부터 전날까지 약 8주간 경기 평택시 사회적경제 기업 대상 푸드서비스 현장 컨설팅을 했다고 밝혔다. (사진=CJ프레시웨이 제공) 2025.12.04.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한이재 기자 = CJ프레시웨이가 푸드서비스 컨설팅 영역을 지자체까지 확대하며 포트폴리오 다각화에 나섰다고 4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 10월부터 전날까지 약 8주간 경기 평택시 사회적경제 기업 대상 푸드서비스 현장 컨설팅을 마무리했다.

CJ프레시웨이는 ▲맘앤맘협동조합 ▲한그릇협동조합 ▲사회적협동조합 공장 ▲오성면주민자치회 사회적협동조합 ▲평택마을교육 사회적협동조합 등 5개사를 대상으로 신메뉴 개발과 브랜드·디자인·공간 기획 등과 관련한 노하우를 전수했다고 한다.

기업을 세 차례 방문해 입지·메뉴·단가·위생 등 경영 전반을 진단하고, 기업별 특성에 맞춘 매출 성장 전략을 제시하는 등 방식이었다.

신지유 맘앤맘협동조합 대표는 "전문적인 셰프로부터 레시피를 전수받을 수 있다는 점과 업무 효율성을 높이는 주방 동선, 스토리가 가미된 브랜드 기획까지 혼자서는 터득하기 어려운 매장 운영 노하우를 얻을 수 있어 만족스럽다"고 전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사회적경제 기업을 대상으로 한 컨설팅은 기업의 사업 역량을 높임과 동시에 지역사회 선순환 구조를 형성한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타 지자체 등 공공부문에서 협업을 적극 추진해 컨설팅 사업을 지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CJ프레시웨이, 푸드서비스 컨설팅 지자체로 확대 "포트폴리오 다각화"

기사등록 2025/12/04 09:16:19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