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농구단' MVP 뽑자…빅크, 팬커뮤니티 오픈

기사등록 2025/12/01 10:14:52

[서울=뉴시스] 김혜진 기자 = 방송인 이대희(왼쪽부터), 손태진, 박찬웅, 오승훈, 박은석, 김택, 민호, 정진운, 문수인, 쟈니, 정규민, 서장훈이 26일 오전 서울 양천구 SBS에서 열린 새 예능프로그램 '열혈농구단'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11.26. jini@newsis.com
[서울=뉴시스] 김혜진 기자 = 방송인 이대희(왼쪽부터), 손태진, 박찬웅, 오승훈, 박은석, 김택, 민호, 정진운, 문수인, 쟈니, 정규민, 서장훈이 26일 오전 서울 양천구 SBS에서 열린 새 예능프로그램 '열혈농구단'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11.26.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SBS TV '열혈농구단' 소통 공간이 마련된다.

1일 빅크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 '열혈농구단 스페이스'를 연다. 프로그램을 즐기며 소통할 수 있는 디지털 팬 커뮤니티다. 방송 종료 후 회차별 MVP 투표를 진행하며,추첨을 통해 열혈농구단 시즌2 직관 티켓을 선물할 예정이다.

빅는 224개국 회원 120만명 이상을 보유한 플랫폼이다. 관계자는 "열혈농구단 스페이스는 팬들이 프로그램 열기와 출연진 응원을 방송 밖에서도 이어갈 수 있도록 만든 디지털 홈"이라며 "앞으로도 팬들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했다.

열혈농구단은 연예계 최강 농구팀 '라이징이글스'의 아시아 농구 제패 도전기다. 서장훈이 감독을, 전태풍이 코치를 맡는다. 그룹 '샤이니' 민호가 주장으로 나서고, '2AM' 정진운, 'NCT' 쟈니, 배우 오승훈, 박은석, 김택, 모델 문수인, 이대희, 가수 손태진, '환승연애2' 출신 정규민, 농구선수 출신 캐스터 박찬웅 등 총 11명이 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열혈농구단' MVP 뽑자…빅크, 팬커뮤니티 오픈

기사등록 2025/12/01 10:14:52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