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전국우수시장박람회 참여 "전통시장과 상생·협력 강화"

기사등록 2025/10/17 06:00:00

(사진=롯데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사진=롯데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주혜 기자 = 롯데쇼핑의 이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이 19일까지 전국우수시장박람회에 참여한다고 17일 밝혔다.

충북 청주시 오송읍 OSCO(오스코) 전시홀·잔디광장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중소벤처기업부와 충청북도, 청주시,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전국상인연합회가 주최·주관한다.

올해로 제21회를 맞은 전국우수시장박람회는 전통시장 활성화와 경쟁력 강화를 위한 국내 최대 규모의 전통시장 박람회다.

롯데온은 이번 박람회 슬로건인 '모두의 시장, 함께 만드는 즐거움!'에 맞춰 롯데온 온누리스토어 홍보 부스로 참여한다.

현장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온 플랫폼을 알리고 디지털 온누리상품권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롯데온만의 온누리스토어도 소개할 예정이다.

박람회에 참여한 전통시장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셀러 모집도 진행한다.

현장 이벤트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4시 부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을 진행한다.

롯데온 앱 설치 후 온누리스토어 찜하기를 인증하는 방식이다.

상품으로는 디지털온누리상품권 5만원, 롯데시네마 관람권 2매, 롯데리아 1만원권 등을 준비했다.

롯데온은 지난 4월 종합 이커머스 최초로 온누리상품권 가맹 등록을 완료하고 '온누리스토어'를 정식 오픈했다.

현재 전국 600여개 전통시장 기반 가맹점이 입점해 있다.

온누리스토어에서는 이번 박람회를 맞아 전국우수시장 온라인 특별전을 운영해 박람회 기획전 전체 상품 20% 할인 쿠폰을 지원한다.

온누리상품권 자체의 10% 할인 혜택, 연말정산 소득공제 40% 적용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롯데온, 전국우수시장박람회 참여 "전통시장과 상생·협력 강화"

기사등록 2025/10/17 06:00:00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