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앤드·LG CNS, 베트남 공동 보안 세미나 성료

기사등록 2025/09/24 15:36:03

한-베 보안 협력 강화 세미나

공동성장·장기협력 의지

글로벌 시장 확대 본격화


[서울=뉴시스] 베트남 하노이에서 열린 넷앤드·LG CNS 공동 보안 세미나 현장 (사진=넷엔드 제공) 2025.09.2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베트남 하노이에서 열린 넷앤드·LG CNS 공동 보안 세미나 현장 (사진=넷엔드 제공) 2025.09.24.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권민지 수습 기자 = 넷앤드와 LG CNS가 지난 18~19일 베트남 하노이에서 공동 보안 세미나를 개최했다.

세미나 주제는 'Driving Digital Transformation Together', 디지털 전환을 함께 추진해 나가자는 구호다.

이번 행사는 베트남 정부 주도의 급격한 디지털 전환 흐름 속에서 한국의 선도적인 보안 기술을 현지에 알리고 한국-베트남 양국 간 보안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넷앤드와 LG CNS는 보안 기술의 최신 트렌드와 성공 사례를 공유하고 베트남의 IT 인프라 환경과 보안 과제를 함께 논의했다.

통합 접근제어 및 계정관리(IAM) 전문 기업 넷앤드는 자사 대표 솔루션을 소개했고, 인공지능 전환(AX) 전문 LG CNS는 AI·클라우드 서비스에 필수적인 보안 사업 역량을 제시했다.

이번 세미나는 양국 간 실질적인 사업 협력 가능성을 구체화하는 것에 초점이 맞춰졌다. 네트워킹 세션을 통해 현지 시스템 통합(SI) 기업과 정부·공공기관 관계자들과 심도 있는 대화를 이어가며 장기적인 파트너십 기반을 다졌다.

넷앤드는 이번 세미나를 발판으로 해외 파트너와 지속 가능한 협력 모델을 구축하고, 글로벌 사업 확장을 가속화한다는 계획이다.

넷앤드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베트남 현지 기업과의 협력 방향성을 구체화하고 사업 확장의 가능성을 확인한 의미 있는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베트남 시장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와 맞춤형 솔루션 제공을 통해 'K-시큐리티' 기술로 현지 고객의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넷앤드·LG CNS, 베트남 공동 보안 세미나 성료

기사등록 2025/09/24 15:36:03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