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남해'로 9월 숙박대전…최대 7만원 할인쿠폰 쏩니다

기사등록 2025/08/28 11:06:20

[남해=뉴시스] 경남 남해군청. (사진=뉴시스 DB). photo@newsis.com
[남해=뉴시스] 경남 남해군청. (사진=뉴시스 DB). [email protected]

[남해=뉴시스] 차용현 기자 = 경남 남해군이 가을철 관광객 유치를 위해 원스톱관광플랫폼 '낭만남해'를 통해 올해 국민고향 남해 가을맞이 숙박대전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낭만남해는 남해 여행을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숙박, 레저, 체험, 캠핑 예약과 음식, 관광 정보를 한 곳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원스톱관광 플랫폼이다.

이번 숙박대전은 올해 남해 고향사랑 방문의 해를 맞아 낭만남해 플랫폼에 입점한 남해군 관내 숙박, 레저, 체험 가맹점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발급해주는 이벤트 행사다.

해당 이벤트는 내달 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7만원 초과 결제 시 7만원, 5만원 초과 결제 시 5만원의 숙박비 할인쿠폰이 발급된다. 레저 2만원, 체험 5000원 쿠폰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또 낭만남해에서는 제13회 남해맥주축제 및 남해군 낭만캠핑페스타와 연계한 축제참여형 연계이벤트를 통해 리워드 포인트 및 숙박권 10만원 등의 다양한 혜택이 플랫폼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군은 앞으로도 올해 남해 고향사랑 방문의 해에 맞는 계절 및 지역축제에 특화된 관광콘텐츠와 맞춤형 혜택을 선보일 계획이다.

남해군 이연주 관광진흥과장은 "이번 이벤트가 남해의 가을 이미지를 전국에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향후에는 사계절 맞춤형 이벤트와 특화 콘텐츠를 통해 남해가 다시 찾고 싶은 브랜드 관광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플랫폼 관련 문의는 남해군 관광산업팀으로 하면 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낭만남해'로 9월 숙박대전…최대 7만원 할인쿠폰 쏩니다

기사등록 2025/08/28 11:06:20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