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군청 씨름단, 지역 인재에게 노하우 전수 재능기부

기사등록 2025/08/25 17:22:08

28일부터…'백두장사 7회' 최성민 선수 등 대거 참여

[태안=뉴시스] 최근 충남 태안군청 씨름단이 백화산에 올라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태안군 제공) 2025.08.2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태안=뉴시스] 최근 충남 태안군청 씨름단이 백화산에 올라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태안군 제공) 2025.08.25.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태안=뉴시스]김덕진 기자 = 충남 태안군청 씨름단이 오는 28일부터 내달 2일까지 지역 씨름 인재에게 노하우를 전수하는 재능기부에 나선다.

25일 태안군에 따르면 이번 재능기부는 지역 씨름부 학생들의 기량을 한층 더 끌어올려 '씨름 강군' 태안의 명성을 이어가기 위해 마련됐다.

해당 기간 군청 씨름단은 태안고 씨름부 훈련장과 군 실내 전용씨름장에서 태안고 씨름부 학생에게 기술 시범과 맞춤형 지도, 실제 대련 등 프로 무대에서 요구되는 기술과 경기 감각을 가르친다.

이번 재능기부에는 곽현동 감독 및 코치진을 비롯해 '백두장사 7회' 최성민 선수 등 소속 선수들이 대거 참여한다.

군청 씨름단 관계자는 "전국 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는 선수들이 후배들에게 실전 기술을 전수함으로써 지역 씨름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래 인재 육성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태안군청씨름단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태안군청 씨름단, 지역 인재에게 노하우 전수 재능기부

기사등록 2025/08/25 17:22:08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