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 CJ푸드빌 빕스가 추석을 맞아 스테이크 선물세트를 선보인다.(사진=CJ푸드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5/08/25/NISI20250825_0001925428_web.jpg?rnd=20250825084216)
[서울=뉴시스] CJ푸드빌 빕스가 추석을 맞아 스테이크 선물세트를 선보인다.(사진=CJ푸드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는 추석을 맞아 스테이크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 선물세트는 빕스만의 특제 소스와 시즈닝, 그리고 셰프의 노하우가 담긴 스페셜 레시피가 함께 제공된다.
프리미엄 선물세트 라인업으로는 '토마호크 스테이크 세트와 안심과 등심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세트'를 비롯해 등심과 살치살을 담은 '프리미어 스테이크 세트' 등이 있다.
빕스의 베스트 메뉴를 합리적으로 구성한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채끝·등심·안심 등 인기 부위를 담은 '시그니처 스테이크 세트'와 부채살과 살치살로 구성된 '스페셜 스테이크 세트'를 마련했다.
여기에 빕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바비큐 폭립과 훈제연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베스트 간편식 세트'도 판매할 예정이다.
빕스의 추석 프리미엄 선물세트는 전국 빕스 매장과 일부 제일제면소 매장, CJ푸드빌 통합 주문 앱 '셰프고' 및 CJ푸드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전예약은 다음달 24일까지 진행되며, 예약 고객 한정 특별 사전 예약가로 만나볼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