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싹, 통합접근제어 '패스가드 AM' 조달청 등록

기사등록 2025/08/19 09:12:57

보안성·안정성·신뢰성 공인…공공분야 제로 트러스트 보안 수요 선제 대응

한싹CI(사진=한싹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한싹CI(사진=한싹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송혜리 기자 = 한싹은 통합접근제어 솔루션 '패스가드 AM'을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에 공식 등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를 통해 한싹은 공공부문 제로 트러스트(Zero Trust) 보안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패스가드 AM은 접근제어·계정관리·패스워드 관리를 하나로 통합한 올인원(All-in-One) 시스템 보안 솔루션으로, 제로 트러스트 보안 모델 구현에 적합한 구조를 갖췄다. 디지털 전환과 클라우드 환경에서 사용자 접근을 정밀하게 검증·통제할 수 있어 보안성과 운영 효율성을 동시에 강화한다.

아울러 패스가드 AM은 접근권한, 사용자 계정, 패스워드 정책을 통합 플랫폼에서 관리함으로써, 개별 솔루션 운영 시 발생할 수 있는 관리의 비효율성을 줄이고, 복잡한 시스템 및 네트워크의 접근을 일관된 정책으로 운영할 수 있다.

주요 기능은 ▲게이트웨이 기반 정책 연동 ▲에이전트리스(Agent-less) 및 클라이언트리스(Client-less) 방식의 간편한 도입과 편의성 증대 ▲운영 서버 인가자 접근 통제 ▲다중인증(MFA) ▲접속 이력 관리 ▲패스워드 자동 변경·통제 ▲이중화 구성 등이다. 또 실시간 시각화 대시보드, 시나리오 기반 정책 설정, 계정 라이프사이클 관리를 통해 체계적인 보안 운영과 감사 대응을 지원한다.

이주도 한싹 대표는 "통합접근제어는 제로 트러스트 보안 모델 구현의 핵심"이라며 "조달청 등록을 계기로 공공 시장을 더욱 확대하고, 지속적인 기술 투자를 통해 제품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한싹, 통합접근제어 '패스가드 AM' 조달청 등록

기사등록 2025/08/19 09:12:57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