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K도넛 '단팥찹쌀도넛' 출시 "즉석식품 힘준다"

기사등록 2025/07/23 08:51:12

(사진=세븐일레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사진=세븐일레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주혜 기자 =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오는 30일 대중적인 인기 간식 K도넛 '단팥찹쌀도넛'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고품질의 생지를 활용한 지름 6cm가량의 단팥찹쌀도넛은 국내산 찹쌀을 활용해 도넛 특유의 쫄깃한 식감을 구현하고 찹쌀 반죽 안에 팥앙금을 채웠다.

세븐일레븐은 다음 달까지 대대적인 즉석식품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숯불닭꼬치 2종(델리·매콤) 구매 시 펩시콜라 캔(210㎖)을 무료로 증정한다.

통다리 2종(점보통다리·매콤점보통다리)은 2+1 행사를 진행한다.

초코추러스는 600원 할인한 2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다음 달에도 즉석치킨, 세븐카페 등 20여종의 즉석식품에 대해 다양한 할인 증정 행사가 마련된다.

대표적으로 세븐일레븐 모바일앱 '당일픽업' 이용 시 치킨 7종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하절기를 겨냥해 세븐카페 아이스 3종(슈퍼벤티·라떼·바닐라라떼)에 대해 카카오페이머니 구매시 50% 할인한다. 세븐카페 아이스 레귤러는 롯데멤버스카드(PLCC) 결제 시 90% 할인된 18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즉석식품을 한데 모아 응집력을 높이고 운영과 관리효율을 증진시킬수 있는 푸드스테이션을 차세대 가맹모델 '뉴웨이브' 모델을 중심으로 구축해나가고 있다.

카운터를 푸드코트형으로 조성해 즉석피자, 군고구마, 커피, 치킨 등 세븐일레븐의 대표 즉석식품들을 한눈에 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세븐일레븐은 일본 세븐일레븐에서 인기 있는 즉석음료 메뉴 중 하나인 즉석 스무디 도입도 준비 중이다.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일본 본토 스무디 기기를 들여와 현재 내부 운영 테스트 중이며 내년 초 전국에 실전 배치할 계획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세븐일레븐, K도넛 '단팥찹쌀도넛' 출시 "즉석식품 힘준다"

기사등록 2025/07/23 08:51:12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