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8, 글로벌 소프트웨어 오토데스크와 파트너십 체결

기사등록 2025/07/21 09:29:40

(사진=이에이트) *재판매 및 DB 금지
(사진=이에이트)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김경택 기자 = 시뮬레이션 기반 AI(인공지능) 디지털 트윈 전문기업 이에이트(E8)는 글로벌 소프트웨어 기업 오토데스크(Autodesk)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계약으로 이에이트는 오토데스크의 공인 파트너 자격을 부여받아, 국내 고객에게 레빗(Revit), 오토캐드(AutoCAD), 퓨전(Fusion) 360 등 주요 제품을 공급하고, 이에 최적화된 기술 컨설팅과 고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에이트는 디지털 트윈 플랫폼 NDX PRO와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 앤플로우(NFLOW)에 오토데스크의 설계 솔루션을 결합해 설계–해석–운영 전 단계를 하나의 연속된 워크플로우로 통합함으로써 고객사에게 강력한 기술적 시너지를 제공한다. 특히 설계 데이터를 기반으로 즉시 시뮬레이션을 수행하고, 생성형 설계와 운영 최적화까지 연계함으로써 설계 정확도, 협업 효율, 사업 속도를 동시에 높일 수 있다. 이는 고객사의 디지털 전환을 실질적으로 앞당기고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는 핵심 동력이 될 전망이다.
 
김진현 이에이트 대표는 "오토데스크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사에게 보다 폭넓은 설계 솔루션과 시뮬레이션 기반 운영 최적화를 동시에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이번 파트너십을 기점으로 오토데스크와의 협업으로 글로벌 시장 본격 진출에도 속도를 내고 세계 무대에서 기술 경쟁력을 입증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E8, 글로벌 소프트웨어 오토데스크와 파트너십 체결

기사등록 2025/07/21 09:29:40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