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G엔터, '티니핑X하츠투하츠' 컬래버 MD 출시

기사등록 2025/07/14 10:00:23

(사진=SAMG엔터, SM엔터테인먼트) *재판매 및 DB 금지
(사진=SAMG엔터, SM엔터테인먼트)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김경택 기자 = 글로벌 IP(지식재산권) 콘텐츠 기업 SAMG엔터는 대표 IP '캐치! 티니핑'과 SM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의 IP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MD(상품기획)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콜라보 MD 출시에 맞춰 오는 27일까지 2주간 '광야@서울' 매장 내 컬래버 캐릭터를 활용한 특별 공간이 마련된다.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방문할 수 있으며, 온라인 플랫폼 'SMTOWN &STORE(에스엠타운 앤드스토어)'에서도 동일 제품이 공개된다.

광야@서울는 티니핑X하츠투하츠 컬래버 캐릭터 콘셉트를 반영한 다양한 벽면 아트와 포토존 등으로 구성된다. 콜라보 MD는 랜덤 피규어(9종), 피규어 키링, 인형 키링, 틴 뱃지, 포토카드, 스티커, 포토카드 폰 스트랩 등이 출시된다.

오는 21일부터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이모션캐슬 스토어, GS25(우리동네GS 앱 및 GS강남점·인천공항 T1 서편·T2 출국 등), 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에서도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SAMG엔터 관계자는 "애니메이션 IP와 휴먼 IP의 세계관이 결합된 이번 콜라보는 K-콘텐츠 분야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특별한 협업이 될 것"이라며 "향후 서로의 팬덤을 공유하며 글로벌 확장을 통해 한국 콘텐츠의 가치를 극대화하겠다"고 설명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SAMG엔터, '티니핑X하츠투하츠' 컬래버 MD 출시

기사등록 2025/07/14 10:00:23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