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드라이프, '웅진프리드라이프' 됐다…사명 변경 완료

기사등록 2025/07/09 09:01:59

웅진그룹 계열사로 새 출발

[서울=뉴시스]프리드라이프, '웅진프리드라이프'로 사명 변경 완료.(사진=웅진 제공) 2025.07.09.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프리드라이프, '웅진프리드라이프'로 사명 변경 완료.(사진=웅진 제공) 2025.07.09.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권혁진 기자 = 상조업계 1위 기업 프리드라이프가 지난 4일 사명을 ‘웅진프리드라이프’로 변경하고, 웅진그룹 계열사로서의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9일 웅진그룹에 따르면 프리드라이프는 지난 달 인수 절차를 공식 마무리했다. 이번 사명 변경은 웅진에 공식 편입된 후 첫 행보다. 사명에는 그룹의 브랜드 자산과 시너지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더 높은 신뢰와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웅진프리드라이프는 프리드라이프가 축적한 장례 의전과 웨딩, 크루즈, 시니어 케어 등 생애주기 맞춤형 라이프 서비스 역량에 웅진그룹의 전국 영업망과 회원제 시스템, 교육 및 콘텐츠, IT 역량을 더해 '토털 라이프케어 플랫폼' 기업으로의 성장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사명 변경과 함께 새로운 기업 이미지(CI)도 공개됐다. 새 CI는 신뢰성과 리더십을 기반으로 한 프리드라이프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 웅진그룹과의 연결성과 따뜻한 브랜드 철학이 반영됐다.

김만기 대표이사는 "웅진그룹의 고객사랑을 기반으로 한 따뜻한 철학과 프리드라이프의 서비스 전문성을 결합해 고객 삶 전반을 아우르는 토털 라이프케어 브랜드로 지평을 확장하는 것이 웅진프리드라이프의 방향"이라며 "새로운 이름 아래 더욱 향상된 서비스로 고객의 삶에 동행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프리드라이프, '웅진프리드라이프' 됐다…사명 변경 완료

기사등록 2025/07/09 09:01:59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