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선수 등 참여 적금 가입행사 진행

광주은행 TenTen양궁적금 홍보 행사에 참여한 (왼쪽부터) 고병일 광주은행장과 광주은행 TenTen양궁단 소속 안산 선수, 장영술 대한양궁협회 부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광주은행 제공) [email protected]
[광주=뉴시스]이창우 기자 = 광주은행은 30일 본점 영업부에서 2025 광주세계양궁선수권대회를 널리 알리기 위해 출시한'TenTen(텐텐) 양궁 적금' 가입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장영술 대한양궁협회부회장과 도쿄올림픽 3관왕 안산 선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오는 9월 광주에서 열리는 세계양궁선수권대회 성공 개최와 2025광주방문의 해를 알리고 지역민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마련했다.
안산 선수는 "양궁의 도시 광주에서 특별한 금융상품이 출시돼 매우 뜻깊다"며 "많은 분들이 광주를 방문해 대회를 함께 응원해 주시길 바란다"고 요청했다.

광주은행 TenTen양궁단 소속 안산 선수가 TenTen양궁적금 통장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광주은행 제공) [email protected]
광주은행은 지역 대표 금융기관으로서 지역에서 열리는 주요 스포츠 축제와 연계한 다양한 금융상품을 출시하며 상생발전을 도모하고 있다.
이번 적금은 광주세계양궁선수권대회와 연계한 상품으로 오는 8월31일까지 한시적으로 판매한다.
광주은행 TenTen양궁단 선수의 경기 실적에 따라 최고 연 0.60%포인트(p) 우대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또 '2025광주방문의 해'를 기념해 광주 주요 관광지를 방문해 위치를 인증한 실적에 따라 연 최고 0.70%p 추가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고병일 광주은행장은 "2025년은 광주가 세계 무대에서 주목받는 해가 될 것"이라며 "지역 대표 은행으로서 세계양궁선수권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