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시그니처 도어·파우더장 출시…"소비자 취향 반영"

기사등록 2025/06/27 16:38:12

"프리미엄 수납 제품 지속 선보일 것"

[서울=뉴시스]시그니처 붙박이장.(사진=한샘 제공) 2025.06.2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시그니처 붙박이장.(사진=한샘 제공) 2025.06.27.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권혁진 기자 =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프리미엄 수납가구 ‘시그니처’ 붙박이장의 신규 도어 2종과 파우더장 2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시그니처 붙박이장은 2m 폭의 와이드장 등 총 94종의 내부 구성을 갖춘 한샘 대표 수납 시스템이다. 내부 칸막이 위치를 1㎜까지 조정하는 등 선택의 폭을 크게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S5 리노아 도어’는 모자이크 패브릭 패턴을 적용했다. 손잡이는 매립식 라운드형으로 디자인해 안전성과 심미성을 갖췄다. 공간 스타일에 따라 리노아 화이트와 리노아 베이지 등 두 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된 ‘글래스 도어’는 내부가 보이는 투명 유리를 활용해 붙박이장을 나만의 쇼룸처럼 연출할 수 있다. 프레임은 기존 45㎜ 대비 절반 이하인 19㎜로 디자인했고, 일체형 손잡이로 미니멀한 무드를 완성했다.

시그니처 붙박이장과 일체형으로 시공할 수 있는 신규 파우더장도 추가됐다. ▲와이드 미러와 멀티 조명이 조화를 이루는 장식형 ▲세분화된 선반과 칸막이로 실용성을 높인 수납형 등을 신규 출시해 라인업을 총 3종으로 확장했다.

한샘 관계자는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이 점점 더 세분화되면서 수납 가구 역시 다양한 방식의 선택지가 요구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디자인과 기능을 모두 만족시키는 프리미엄 수납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한샘, 시그니처 도어·파우더장 출시…"소비자 취향 반영"

기사등록 2025/06/27 16:38:12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