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환경의 달 맞아 ‘그린빛 한달’ 캠페인 전개

기사등록 2025/06/10 14:08:44

플로깅, 벽화 그리기 등 친환경 활동 전개

[서울=뉴시스]청호나이스, 환경의 달 맞아 ‘그린빛 한달’ 캠페인 전개.(사진=청호나이스 제공) 2025.06.1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청호나이스, 환경의 달 맞아 ‘그린빛 한달’ 캠페인 전개.(사진=청호나이스 제공) 2025.06.10.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권혁진 기자 = 청호나이스가 6월 환경의 달을 맞아 환경보호에 대한 관심과 실천을 이끌어내기 위한 ‘그린(Green)빛 한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청호나이스 임직원 대상 일상 속 환경보호 실천을 유도하는 자발적 활동과 지역사회와 연계한 현장 참여형 봉사활동 등으로 구성됐다.

플로깅 프로그램은 6월 한 달 간 자율적으로 참여할 수 있다. 장소 제약 없이 원하는 시간에 자유롭게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 활동을 진행한 후 인증사진을 지정된 온라인 플랫폼에 업로드 하면 된다.

이 외에도 청호나이스는 반포한강 플로깅 행사와 서울시 어린이 병원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 등을 기획 중이다.

청호나이스는 "일상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환경보호에 대한 관심과 참여가 더욱 확산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청호나이스, 환경의 달 맞아 ‘그린빛 한달’ 캠페인 전개

기사등록 2025/06/10 14:08:44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