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레저·체험까지 할인! 남해군, 6월 '여름 숙박대전'

기사등록 2025/05/29 12:43:17

[남해=뉴시스] 남해군청 전경.
[남해=뉴시스] 남해군청 전경.

[남해=뉴시스] 차용현 기자 = 경남 남해군이 ‘2025 남해 고향사랑 방문의 해’를 맞아 ‘2025 국민고향 남해 여름휴가 맞이 숙박대전’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숙박대전은 낭만남해 플랫폼에 입점한 남해군 관내 숙박, 레저, 체험 가맹점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발급해주는 이벤트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6월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7만원 초과 결제 시 7만원, 5만원 초과 결제 시 5만원의 숙박비 할인쿠폰이 발급되는 파격적인 이벤트다.

군은 아울러 해당 이벤트를 통해 레저 2만원, 체험 5000원 쿠폰도 발행할 예정이다.

또한 제20회 남해 마늘한우 축제를 맞아 ‘이번 생은 완벽한 마늘왕자로 살겠습니다’라는 주제로, 남해 마늘을 활용한 영화 제목 짓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참가자 중 ‘좋아요’ 수가 가장 많은 사람에게는 숙박권 10만원 쿠폰이 제공될 예정이다.

남해군은 앞으로도 ‘2025 남해 고향사랑 방문의 해’에 걸맞은 다채로운 이벤트와 매월 풍성한 할인쿠폰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남해군 관계자는 "남해 여행을 더욱 알차게 즐기고 싶다면 포털사이트에서 ‘낭만남해’를 검색하거나 전용 앱을 다운로드하면 다양한 혜택과 관광정보를 빠르게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연주 관광진흥과장은 “이번 ‘2025 국민고향 남해 여름휴가맞이 숙박대전’을 통해 여름휴가철 관광객들이 보다 큰 혜택 속에서 남해를 찾을 수 있도록 내실있게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계절별 특성과 관광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이벤트와 연계 프로그램을 통해 관광객 유치에 힘쓰고, 남해를 다시 찾고 싶은 매력적인 여행지로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낭만남해’는 남해 여행을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숙박, 레져, 체험, 캠핑 예약과 음식, 관광 정보를 한 곳에서 바로 파악할 수 있는 원스톱관광 플랫폼이며, ‘낭만남해’ 플랫폼 관련 문의는 언제든지 남해군 관광산업팀으로 하면 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숙박·레저·체험까지 할인! 남해군, 6월 '여름 숙박대전'

기사등록 2025/05/29 12:43:17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