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아라마린 페스티벌' 공식 협찬사 모집

기사등록 2025/05/07 17:29:28

[김포=뉴시스] 정일형 기자 = 지난해 아라마린페스티벌 모습. (사진=김포시 제공)
[김포=뉴시스] 정일형 기자 = 지난해 아라마린페스티벌 모습. (사진=김포시 제공)

[김포=뉴시스] 정일형 기자 = 경기 김포시는 다음 달 14~17일 4일간 고촌읍 아라마리나 일대에서 개최되는 ‘2025 김포 아라마린 페스티벌’의 공식 협찬사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협찬사 모집은 축제 홍보를 통해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기업과의 상생 및 협력을 도모하려는 취지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김포 아라마린 페스티벌은 전국 최대 규모의 덕 레이싱, 수상레저체험, 어린이 물놀이장 등 수상·수변 인프라를 활용한 ‘이색 수상레저’를 즐기는 지역 대표 여름축제다. 지난해에는 9만여명의 방문객이 아라마린 페스티벌을 찾았으며, 올해는 10만명 이상이 축제장을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울러 경기도를 대표하는 핵심 축제인 ‘2025 경기대표관광축제’에 선정되며(누적 선정 총 6회), 국내 수상레저 대표 축제라는 위상은 물론 글로벌 축제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입증했다.

협찬에 참여하는 기업 및 단체는 협찬 규모에 따라 ▲홍보물 제작 시 협찬사 명칭 게재 ▲브랜드 홍보부스 제공 ▲온·오프라인 홍보 ▲각종 매체를 통한 브랜드 노출 등 다양한 홍보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또 공식 협찬사는 축제를 찾는 10만명의 방문객과 만나 소비자의 목소리를 들음으로써 기업(단체)의 브랜드와 서비스를 소개하고 고객에게 직접적인 노출하는 기회를 갖게 된다.

협찬을 희망하는 기관과 단체는 시 관광진흥과 또는 축제 주관기관인 케이워터 운영관리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아라마린 페스티벌은 모든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전국 최대 규모의 도심 속 수상 축제인 만큼 기업과 단체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며 "공식 협찬사는 기업 브랜드를 홍보하고 각인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김포시 '아라마린 페스티벌' 공식 협찬사 모집

기사등록 2025/05/07 17:29:28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