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알럭스(R.LUX), 내달 11일까지 올해 첫 대규모 '뷰티페스타' 연다

기사등록 2025/04/30 11:26:21

(사진=쿠팡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사진=쿠팡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쿠팡의 럭셔리 버티컬 서비스 알럭스(R.LUX)는올 들어 처음으로 전체 럭셔리 브랜드가 총출동하는 '알럭스 뷰티 페스타'를 다음달 11일까지 연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조말론런던·키엘·헤라·설화수 등 국내외 인기 뷰티 브랜드가 참여한다.

알럭스는 행사 기간 동안 매일 다른 브랜드를 선정해 ‘브랜드 원데이’ 특별 혜택을 선보인다.

이날은 더후·오휘·빌리프 브랜드 제품을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만원 쿠폰을, 숨37도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3000원 쿠폰을 제공한다.
 
다음달 1일엔 키엘 제품 구매 고객에게 베스트셀러 2종 미니어처(울트라 훼이셜 크림·선스크린)를, 어반디케이 올 나이터 메이크업 세팅 스프레이 구매 고객에게 하이드로매니악 글로우 블러쉬 본품을 증정한다.

시세이도·클라랑스·아베다·발망 등에서도 브랜드 원데이를 진행하며 사은품 증정, 브랜드별 구매 추가 쿠폰 등 다양한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한다.

와우회원 전용 ‘단 하루 혜택’도 마련했다. 매일 오전 7시에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랑콤, 헤라, 숨37도, 키엘 등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행사 기간 중 알럭스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서울미술관 ‘아트 오브 럭셔리’ 전시 초대권 추첨 이벤트를 연다.

총 50명을 선정해 1인 2매, 총 100장의 무료 초대권을 증정한다. 응모는 프로모션 페이지 내 ‘무료 초대권 신청하기’ 버튼을 통해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쿠팡 알럭스(R.LUX), 내달 11일까지 올해 첫 대규모 '뷰티페스타' 연다

기사등록 2025/04/30 11:26:21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