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낙동강레일바이크 유채꽃 축제 19~20일 열린다

기사등록 2025/04/10 06:41:25

유채꽃이 활짝 핀 생림면 마사생태공원 일원

[김해=뉴시스]김해 낙동강레일바이크 유채꽃축제. (사진=김해시 제공). 2025.4.10. photo@newsis.com
[김해=뉴시스]김해 낙동강레일바이크 유채꽃축제. (사진=김해시 제공). 2025.4.10. [email protected]

[김해=뉴시스] 김상우 기자 = 김해시 생림면 주민자치회(회장 이상보)는 19~20일 유채꽃이 활짝 핀 생림면 마사생태공원 일원에서 ‘레일바이크와 함께하는 유채꽃 축제’를 개최한다.

봄 나들이 관광명소인 낙동강레일바이크와 연계한 이번 축제는 ‘생림에서 노랑’을 주제로 다채로운 볼거리·즐길거리·먹거리를 제공한다.

축제는 생림면 주민들의 공연을 시작으로 전자 바이올리니스트 세미의 전자바이올린 공연, 버스킹 공연, 노래자랑, 현악 3중주와 피아노 공연, K-POP 댄스 등 다양한 무대를 선보인다.
 
유채꽃 모양 비즈 만들기 체험, 유채꽃 페이스페인팅 등 체험부스와 함께 생림면 농산물, 공예품 등을 판매하는 플리마켓, 먹거리 부스, 낙동강레일바이크 홍보부스 운영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화창한 봄날 유채꽃밭에서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과 곳곳의 보조무대에서 이어지는 버스킹, 주민 공연 등을 즐길 수 있는 주민 주도형 프로그램이 이어진다.

이상보 주민자치회장은 “축제는 주민자치회에서 처음 선보이는 것으로 많은 고민과 노력을 기울여 준비하였다"며 "유채꽃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창수 생림면장은 “주민들이 직접 만들어가는 진정한 주민자치 행사로 더욱 의미가 깊다”며 “안전하게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김해 낙동강레일바이크 유채꽃 축제 19~20일 열린다

기사등록 2025/04/10 06:41:25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