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왼쪽부터) 전영섭 장학재단 공평 위원장, 권현진 캠시스 회장, 백용호 장학재단 공평 이사장, 안영호 이사, 김성환 감사, 서상훈 감사. (사진=캠시스)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김경택 기자 = 카메라모듈 솔루션 전문기업 캠시스는 장학재단 공평의 제2기 장학생을 선발했다고 4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캠시스 본사에서 열린 이번 수여식에는 장학재단 공평 백용호 이사장을 비롯해 전영섭 이사, 안영호 이사, 권현진 캠시스 회장, 김성환 감사, 서상훈 감사 등이 참석했다.
이번 장학생들은 '우수한 역량을 보유한 인재의 발굴과 양성'이라는 가치에 따라, 디자인, IT, 인문학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선발됐으며, 4년제 학사 등록금 전액을 지원받는다.
장학재단 공평은 '사회에 필요한 기업이 되자'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지난 2023년 캠시스가 출연해 설립한 장학재단이다. 지난해에 이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이 자신의 소질과 역량을 마음껏 발휘해 국가의 미래 성장 동력을 창출하는 인재로 성장하도록 장학금을 지원해오고 있다.
권현진 캠시스 회장은 "학생들에게 지원한 장학금이 어려운 환경 속에도 꿈을 잃지 않고 자신의 소질과 역량을 마음껏 펼치기 위한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며 "학생들이 장학재단과의 인연을 바탕으로 성장해 나보다 어려운 사람을 도우며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인재로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