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발굴·홍보…대학생 푸드서포터즈 '앞산프렌즈' 모집

기사등록 2025/02/18 15:18:32

대구 남구, 내달 7일까지 50명 모집

[대구=뉴시스] 대구 남구청. (사진=뉴시스 DB).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대구=뉴시스] 대구 남구청. (사진=뉴시스 DB).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대구=뉴시스] 이상제 기자 = 대구 남구는 외식산업 홍보 활성화를 위해 식품 관련 전공 또는 관심 있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푸드 서포터즈 '앞산프렌즈'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남구는 내달 7일까지 지역의 숨은 맛집을 발굴·홍보하고 외식산업 활성화를 돕기 위해 식품 관련 전공 또는 관심 있는 대학생 50명을 모집해 운영할 계획이다.

앞산프렌즈는 숨은 맛집 발굴·홍보 콘텐츠 제작에 참여하게 된다. 남구 앞산축제, 맛길 축제 등 행사에도 홍보 지원활동을 하게 될 예정이다.

활동기간은 내달부터 12월까지다. 지원 자격은 식품과 외식산업에 관심이 많고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활동이 활발한 대학생이다.

선발된 학생은 맛집을 SNS로 홍보하면 활동비를 받고 남구 앞산 축제·맛길 행사 홍보 활동 참여 시 봉사활동 시간이 인정된다.

신청은 QR, 이메일, 방문 접수로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남구청 홈페이지 모집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남구청 관계자는 "청년들이 선호하는 남구 맛집을 발굴하고 SNS로 홍보함으로써 지역 외식산업 활성화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맛집 발굴·홍보…대학생 푸드서포터즈 '앞산프렌즈' 모집

기사등록 2025/02/18 15:18:32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