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인 여러분 힘 내세요" 의왕시 의회, 부곡 도깨비시장 등 방문

기사등록 2025/01/23 16:09:56

[의왕=뉴시스] 의왕시 의회가 설을 앞두고, 23일 관내 도깨비시장을 찾아 장보기를 하고, 물가 등을 살폈다. (사진=의왕시 의회 제공).2025.01.23.photo@newsis.com
[의왕=뉴시스] 의왕시 의회가 설을 앞두고, 23일 관내 도깨비시장을 찾아 장보기를 하고, 물가 등을 살폈다. (사진=의왕시 의회 제공)[email protected]

[의왕=뉴시스] 박석희 기자 = 경기 의왕시 의회는 설을 일주일여 앞둔 가운데 23일 관내 사회복지시설과 전통시장을 찾아, 물가를 점검하고, 위문품을 전달하는 등 민생 현장을 챙겼다.

김학기 의장 등 6명의 시 의원은 먼저 관내 청계동 노인복지시설인 마리아의 집’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생활의 불편함은 없는지 등을 살폈다. 또 종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애로사항 등을 청취했다.

또 전통시장인 부곡 도깨비시장을 찾아 장보기를 하면서 물가를 점검하고, 상인과 장을 보러 나온 시민과 대화를 이어가는 등 침체한 경기로 어려움을 겪는 상인들을 격려했다.

시 의원들은 “전통시장은 지역 경제의 뿌리이자, 시민들의 애환과 문화가 녹아있는 공간”이라며 “전통시장이 더욱 활성화되고, 지역 경제가 살아나는 가운데 시민들의 삶이 풍요로워질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상인 여러분 힘 내세요" 의왕시 의회, 부곡 도깨비시장 등 방문

기사등록 2025/01/23 16:09:56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