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든오브라이프 유기농 남성 멀티비타민.(사진=정관장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정관장이 미국 판매 1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가든오브라이프(Garden of Life)' 제품을 공식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가든오브라이프'는 세계 최대 식음료업체인 '네슬레(Nestle)'가 보유한 브랜드로, 미국 홀푸드 마켓 등 전세계 27개국에서 판매 중인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미국 유기농 비타민·유산균·프로틴 시장에서 9년 연속 판매 1위를 기록했다.
‘가든오브라이프’는 주원료부터 제조 과정까지 유기농 식물성 원료만을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화학 부형제, 화학비료 등을 함유하지 않고, 100% 자연에서 유래한 유기농 원료만을 사용한 점이 특징이다.
'가든오브라이프'는 미국 농무부에서 부여하는 USDA 유기농 인증을 비롯해 NON-GMO 인증·비건 인증 등 세계적인 기관의 친환경 인증마크를 획득했다.
정관장에 입점한 '가든오브라이프' 제품은 '유기농 멀티비타민' 3종을 비롯해 '유기농 프로틴' 2종·'유기농 밀크씨슬'·'유기농 비오틴' 등 총 7종이다.
가든오브라이프 제품은 전국 정관장 직영점과 백화점, 공식 온라인몰인 '정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정관장은 향후 '유기농 유산균' 등 입점 제품군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