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사 임직원 600여명 참여
[서울=뉴시스] 권혁진 기자 = 골프존뉴딘그룹은 올해도 동절기 취약계층을 위한 전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골프존뉴딘그룹 사회공헌 ‘스윙유어드림’의 일환으로 수서지역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골프존뉴딘홀딩스, 골프존, 골프존커머스, 골프존카운티, 골프존 GDR아카데미, 골프존클라우드 등 그룹 임직원 600여명은 수서지역 복지관(수서명화종합사회복지관·수서종합사회복지관·강남세움복지관)에서 봉사활동으로 온정을 나눴다.
임직원들은 취약계층 1000세대에 김치 및 생필품을 전달하고, 약 100세대에 문풍지 부착 등 겨울철 환경 개선 활동을 전개했다. 이외에도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의 공연을 통한 문화활동 지원, 어르신 밑반찬 배달 등을 실시했다.
봉사활동에 앞서 골프존뉴딘그룹은 수서지역 3개 복지관(수서명화종합사회복지관·수서종합사회복지관·강남세움복지관)에 성금 총 4000만원을 전달했다. 골프존뉴딘그룹은 2016년부터 강남구 수서동 일대에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진행해왔다.
최덕형 골프존뉴딘홀딩스 대표이사는 "매년 연말마다 우리 이웃을 위해 적극적으로 봉사활동에 동참해 주시는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특히 올해는 잦은 폭설과 한파가 예상된다고 하는데 저희들이 준비한 작은 정성으로 지역사회 이웃분들이 보다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는데 보탬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골프존뉴딘그룹은 수서동 일대에서 지속해온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를 위해 힘써온 공로를 인정받아 2019년, 2023년에 강남구청으로부터 감사장을 수상한 바 있다.
골프존뉴딘그룹은 ‘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라는 의미를 담은 사회공헌 브랜드 스윙유어드림을 통해 골프, IT, 문화, 나눔 영역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 중이다.
올 한 해에도 ▲취약계층 식료품 지원 ▲유망작가 후원 ▲어버이날 맞이 임직원 부모님 초청 ▲헌혈 캠페인 ▲장애인 골프 대축제 ▲ESG 캠페인 ‘빗물받이 정화 활동’ ▲골프 꿈나무 장학금 후원 등 활발한 사회공헌사업을 펼쳤다. 남은 기간에도 북한이탈주민 캐디 양성사업, 희망행복나눔페스티벌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