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1월 6일까지
룰렛 당첨 시 제공
[서울=뉴시스]이지영 기자 =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뮤지컬 '알라딘'의 관람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빗썸 컬쳐 프로젝트 5탄으로, 빗썸 혜택존 '꽝 없는 룰렛'에서 진행된다. 꽝 없는 룰렛은 매일 룰렛을 돌려 가상자산으로 교환할 수 있는 랜덤 포인트를 획득하는 미션이다. 이번 이벤트 기간에는 뮤지컬 테마로 진행한다.
룰렛을 돌리면 ▲뮤지컬 알라딘 관람권 VIP석 ▲R석 ▲S석 ▲A석 좌석 티켓 또는 빗썸에서 가상자산으로 교환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1일 1회 할 수 있다. 빗썸 신규 가입 이용자가 계좌 연결까지 완료하면 참여 기회는 30일간 자동 제공된다. 기존 회원이라면 매일 1회 이상 가상자산을 거래해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룰렛 이벤트는 내년 1월 6일까지 약 5주 동안 진행된다. 당첨 시 ▲1월 23일 오후 7시 30분 ▲2월 2일 오후 3시 공연 중 하나의 관람권(1인 2매)을 무작위로 배정받는다. 공연 티켓은 본인 외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다. 관련 공연 일정과 상세 좌석 정보 등은 당첨자에게 문자로 개별 안내된다.
이강현 빗썸 제휴마케팅실장은 "빗썸 이용자가 다양한 문화를 체험할 기회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차별적 고객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